2006. 5. 23. 19:12
Techne/[nabi] 아티스트를 위한 컴퓨터 언어의 이해
2006-05-23 @아트센터나비
아티스트를 위한 컴퓨터 언어의 이해
아티스트를 위한 컴퓨터 언어의 이해
10. 프로세싱과 vision tracking 2
최승준
실제 작품을 제작할 때 가장 많이 다루고자 하는 실시간 영상처리 기법을 다루기 위해 근간이 되는 픽셀 연산 및 프레임 버퍼(Frame Buffer) 간에 이루어지는 연산 기법들에 대한 소개를 하고, 비전(Vision) 처리를 위해 프로세싱 코드를 어떻게 디자인 하는지 등에 관한 꼭 알아두어야 하는 내용을 간단한 작품을 제작하면서 익히도록 한다.
참고문헌
http://www.setpixel.com/author/?ID=setpixel
선행과제 - 웹캠으로 연결하기
http://moovl.com/
http://llk.media.mit.edu/projects/summaries/scratch.shtml
http://www.viscuit.com/
http://www.squeak.org/
JAD를 이용하여 숨겨진 코드를 decompile하여 공부 후 응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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